이번 캠페인은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브릴리언트 아트워크(brilliant artwork), 브릴리언트 포토(brilliant photo)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브릴리언트 아트워크’ 이벤트는 폐차 할 예정이거나 중고차 판매로 차를 떠나 보낼 예정인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 받아 10명을 선정해 그들이 타던 차량과 부품을 유명 아티스트들이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다. 본인 사연 외에도 가족이나 지인의 차량과 사연에 대해 응모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brilliant.hyundai.com)에 참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브릴리언트 포토’는 다음달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에 대한 사연을 받아 진행 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7명의 고객들에게 차량과 함께 전문 사진 작가를 통해 촬영을 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예술 사진을 남겨준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920 회복 시도..코스닥, 상승 전환
☞[특징주]현대차 3인방 급락..현대차 4%↓
☞현대차, 고객과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