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LG생활건강, 두피·모발 관리 브랜드 론칭

  • 등록 2016-04-15 오후 4:17:59

    수정 2016-04-15 오후 4:17:59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GS리테일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피·모발 관리 상품 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리콜로지스트리’는 모발학자, 두피모발관리사를 뜻하는 ‘트리콜로지스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의 합성어다. 모발학자의 전문성과 두피모발관리사의 정성,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를 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트리콜로지스트리는 샴푸, 트리트먼트, 수딩워터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판매된다.

‘스칼프퓨리파잉샴푸’(450㎖, 1만4900원)는 자작나무 수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 흡수율을 높이도록 개발됐다.

‘헤어리페어트리트먼트’(450㎖, 1만4900원)는 바오밥나무의 씨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모발에 수분 보충과 영양 공급을 돕는다.

‘스칼프 수딩워터’(200㎖, 9900원)는 대나무 수액이 주원료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후 잔여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3종의 두발케어 상품에는 주원료 외에도 두발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과 면역력 향상과 항균에 효과가 있는 티트리, 피톤치드를 함유해 보습효과와 함께 두피를 맑게 유지해주는 솔싹 추출물이 모두 함유되어 있다.

GS리테일과 LG생활건강은 고객의 두발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나무의 유익한 추출물과 향기로움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두발 케어 상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제조업체와 손잡고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비식품 차별화 상품의 개발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정훈 GS리테일 MD개발팀 차장은 “가격이 싸서 구매하는 PB상품의 시대가 가고 가성비가 뛰어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시대가 왔다”며 “모발 케어가 힐링까지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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