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LG전자(066570)는 이달말까지 전국 베스트샵에서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광파오븐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중고제품 반납없이 밀대걸레를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7월16일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LG전자 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 및 소음 걱정을 낮췄다.
인버터 기술을 활용한 오븐자동요리 모드는 기존제품 대비 최대 35% 조리시간을 단축해 여름철 걱정거리인 전기료를 낮출 수 있다. 꼭 조리에 필요한 화력만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효율을 약 4% 높일 수 있다. 오븐자동모드 사용 시 소음은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약 7%로 줄여 국내 최저 수준인 39.9데시벨로 조리가 가능하다.
LG DIOS 인버터 광파오븐은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이용, ‘LG 디오스 광파오븐’ 앱에서 원하는 요리를 선택한 후 제품의 NFC 태그에 갖다 대면 자동으로 조리 시간, 온도 등이 설정돼 걱정없이 조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오븐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영화 '대부' 코폴라 감독, LG 올레드TV 구입 '화제'☞LG전자, 올레드 앞세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공략 강화☞[특징주]LG전자, 엇갈린 실적 전망 속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