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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모바일은 아이폰15 출시에 맞춰 ‘자급제+알뜰폰’ 트렌드 굳히기에 나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확대를 견인하기 위한 목적이다.
공시지원금이 적은 아이폰 시리즈의 경우 젊은 층의 자급제 수요가 활발해 알뜰폰 요금제와의 시너지가 큰 편이다. 실제로 작년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자 기준으로 아이폰14 시리즈 자급제 단말을 이용 중인 2030세대 비중은 71%에 달했다.
아이폰15 자급제 유저들의 입맛에 맞춘 ‘꿀조합 유심·eSIM’ 요금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무제한 LTE 라인업인 △The 착한 데이터 유심11GB(11GB+일2GB+3Mbps, 월 3만3000원) △DATA 걱정없는 유심 일5GB(일5GB+5Mbps, 월 3만8990원) △DATA 걱정없는 유심 7GB(7GB+1Mbps, 월 1만5900원) 등 소비패턴에 따른 다양한 요금을 제안한다.
프로모션 참여 혜택도 다양하다. 사전신청 참여 고객 중 요금제 개통을 완료하고, 아이폰15 자급제 단말기 일련번호를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굿즈(토트백·버킷백·우드트레이·담요 중 1종, 선착순 2000명)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50명 추첨) △에어팟2, 필립스 사운드바(30명 추첨) 등을 제공한다.
손기영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사양의 최신 아이폰을 선호하면서도 불필요한 통신비는 최소화하려는 실속파 MZ세대에게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급제 프리미엄폰과 꿀조합인 알뜰폰 요금 혜택과 접근성을 지속 혁신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