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듀테크 기업 족보닷컴은 29일 선생님용 문제은행 서비스 ‘족보클라우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족보닷컴) |
|
족보클라우드는 23년간 내신대비 노하우를 축적한 족보닷컴이 만든 서비스로, 압도적인 문항 수와 재원생 성적 향상을 돕는 학습 밀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족보닷컴은 서비스 오픈 전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족보클라우드 오픈베타 체험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해 왔다.
기출 200만 문항, 12만 부 시험지 분석자료, 교육특구 포함 지역별 문제유형을 보유했으며, 전문 출제위원을 통해 신규 문항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또한 단일 과목만 제공하는 기존 문제은행 서비스의 한계를 넘어 ‘전 과목’ 문항을 제공한다.
족보클라우드는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약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 과목 이용권(6개월, 12개월)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상품권과 구매금액의 1%를 마일리지로 페이백 지원한다. 또한 족보클라우드와 족보닷컴을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 71만 원 상당의 족보닷컴 콘텐츠도 무상으로 제공하며, 학생 무제한 등록 혜택도 선보인다.
족보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 참여 시 족보클라우드 서비스 활용방법과 자세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자세한 기능 시연과 함께 기프티콘 증정, 참여자 대상 구매 이벤트와 설명회 후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이번 족보클라우드 오픈을 시작으로 많은 선생님이 보다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생님의 업무 능률을 높이고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양질의 문항과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