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모바일앱 개편…포인트홈 신설

"포인트 접근성 및 이용성 향상 기대"
  • 등록 2023-07-03 오후 3:57:35

    수정 2023-07-03 오후 3:57:35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포인트 관리 기능 통합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모바일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포인트홈’을 신설하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의 접근성과 이용성을 향상시켰다. 올해 1분기 기준 페이코 포인트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9% 가량 증가하는 등 관련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개편을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포인트홈에서 페이코 포인트에 관한 모든 기능과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용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페이코 포인트 현황, 포인트카드 혜택과 관리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포인트 결제 시 쌓이는 페이코 리워드 내역도 볼 수 있다. 포인트 충전, 전환, 계좌 송금 등 포인트 관련 부가 기능도 포인트홈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가맹점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월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한 ‘이달의 브랜드’ 리스트도 포인트홈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다.

NHN페이코는 포인트홈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1회 포인트홈에서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소피텔 앰버서더 숙박권, CGV 예매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페이코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존 페이코 앱 내 분산돼 있던 포인트 혜택 및 관리 기능을 포인트홈으로 통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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