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한국타이어(161390)는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타이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스트 브랜드란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 모델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영성과를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타이어는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렌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전 항목에서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부회장)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세계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로고. 한국타이어 제공 |
|
▶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아테고'에 타이어 공급☞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사면 車관리용품 증정"☞한국타이어, 충남대에 타이어 기술공학 대학원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