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G전자의 가전 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은 10월 17일 신규 오픈을 맞아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전 제품 대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가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혼가전 및 신혼가전 구매고객과 △펜타시티 대방엘리움퍼스티지 △한신 더 휴 펜타시티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 등 펜타시티 지역 아파트 신규 입주/이사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전 제품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및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에서만 제공하는 단독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에서 상담 예약 후 LG 코드제로 로보킹 AI 올인원 또는, LG 퓨리케어 얼음정수기 구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LG 트윈즈 어센틱 유니폼 10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 구독 교원을 활용할 경우 ‘베스트라이프 교원’ 130 상품 4구좌 가입 시 최대 520만 원의 구매 지원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전 구매도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 관계자는 “포항 및 인근 지역 가전제품 구입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포항 지역 결혼/입주/이사 가전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좋은 가전 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은 포항 지역뿐만 아니라 포항IC에 인접해 있어 울산, 경주, 대구 등에서도 방문이 수월하다. 매장 테라스가 있어서 별도의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자녀 동반으로 방문하여도 편하게 가전 전문매니저의 맞춤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포항 펜타시티점 GRAND OPEN 행사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블로그 및 매장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