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소형 포토 프린터 ‘LG 포켓포토 4’를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LG 포켓포토 4’는 곡선형 디자인의 포토 프린터로,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나 NFC를 통해 프린트할 수 있다. 또 무게 169g으로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하며, 제로 잉크 인화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잉크나 리본 카트리지 없이도 컬러풀한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고 앱스토리몰은 설명했다.
조약돌처럼 모서리가 둥근 디자인을 적용한 ‘LG 포켓포토 4’의 전면부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원(JonOne)의 그래비티, 쥬얼리 하트, 체리 블러썸 등 다양한 패턴을 적용했다. 또 전용 앱을 이용하면 인화 전에 사진을 편집하거나 보정할 수 있으며, 분할과 멀티 기능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한데 모아 다양한 콜라주를 만들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포켓포토 4’는 가벼운 무게와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스마트폰 전용 포토 프린터로, 일반 즉석 카메라와 달리 출력할 사진을 고를 수 있고 동일한 사진도 여러 장 출력할 수 있다”며 “사용법이 간편하고 인쇄물을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자주 촬영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픈 스마트폰 사진 전용 출력기”라고 전했다.
‘LG 포켓포토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