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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창호는 올해 대리점 간담회에 전국 대리점 대표 40여 명을 초청, 신제품 소개 및 본사 영업정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춘 알루미늄 시스템 단창 ‘ESS 150 LS’, 커튼월 일체형 창 ‘FWS 60 CV’, 초슬림 커튼월 ‘FWS 35 PD’ 등 디자인과 단열효과를 두루 갖춘 신제품 3종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을 인정받은 ‘차세대 진공유리’ 판매 정책을 발표하며 진공유리의 보급화 및 확대 판매 계획을 밝혔다.
이어 이건창호는 리모델링 시장 경쟁력 강화 취지로 올해 1월 오픈한 본사 직영전시장 ‘이건하우스’의 운영계획을 소개하는 한편 온라인 브랜드몰인 ‘이건몰’ 및 SNS 채널 활성화, 모바일 앱 활용 책임시공관리제인 ‘이건 스마트업 서비스’ 도입 등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본사와 대리점이 동반성장하기 위한 영업지원 정책을 제시해 호응을 얻었다.
이건창호의 사업 총괄을 맡은 김재엽 전무는 “고객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증대를 위해 힘을 기울여준 대리점 대표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이건창호는 앞으로도 항상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 개발을 통해 현장 영업력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