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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행사는 200여 명의 구매협력사 대표들과 우유철 부회장, 강학서 사장을 비롯한 현대제철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현대제철은 대내외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상생협력에 힘써준 협력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회사의 경영방침과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상생경영 방안을 구매협력사와 논의했다.
또 “올 경영방침을 ‘소통과 통합을 통한 사업역량 강화’로 정하고 이를 위한 전략방안 중 하나로 ‘함께 만드는 고객성공’을 선정했다”며 “현대제철과 협력사 모두가 전문성, 품질, 기술력 등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 가능한 역량을 확보하는데 힘쓰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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