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한국고용정보원 취업포털사이트 워크넷에 따르면 SK하이닉스(000660)가 해외영업분야 대졸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공인 어학 성적과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회화 능통자는 우대한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전문직 경력 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정보보안·변호사·사서 등이다. 정보보안 부문은 해당부문 4년 이상의 경력자로, 정보시스템감리사나 정보보안기사 등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서버 및 네트워크 운영 경험자는 우대한다. 변호사는 1년 계약직으로 2년 이상의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하며, 공공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인턴 채용 소식도 잇따르고 있다. 엔에스쇼핑은 대학생 인턴 PD를 모집하고 있다. 인턴십 기간 중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대졸 정규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가스계소화설비 제품 검사, 공기질 분석, 경보장치류 시험·검사, 위험물탱크 검사, 소방차 등 특장차 검사, 소방차 등 특장차 해체정비 등이다. 이 중 특장차 해체정비 분야는 고졸 이상도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청년 인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이밖에 경동제약이 대졸 신입 직원을 모집 중이며, 한진중공업과 덕양은 각각 기술연수생과 기술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
▶ 관련기사 ◀
☞SK하이닉스, 올해 영업익 사상 최대 전망..목표가↑-신한
☞SK하이닉스, D램 업황 호조세로 실적개선 전망..목표가↑-한국
☞[주간추천주]한화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