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앱스토리몰은 무선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에어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어독’은 일반 무선충전 거치대보다 2배 더 빠른 충전 속도를 지원하는 차량용 충전기로, 12W의 고속 무선충전을 제공해 내비게이션 사용으로 빠른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운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12mm의 슬림한 두께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스마트폰을 거치하지 않았을 때에도 차량용 액세서리로 손색이 없으며, 360도 자유로운g전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나노 석션 폼을 적용해 탈부착시 끈적임이 없는 ‘에어독’은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위치시키고 살짝만 눌러주면 거치가 가능하며, 측면부터 당기면 쉽게 뗄 수 있어 차량 운전 중에도 한 손으로 손쉽게 부착 및 분리할 수 있다.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탑재돼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의 우수 기술력으로 개발, 제조해 A/S 지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에어독’은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탈부착이 간편한 스마트폰 거치대로, 울퉁불퉁한 표면에도 단단히 고정되기 때문에 차량 대시보드뿐 아니라 실내를 비롯한 다양한 장소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며 “갤럭시S7 등 무선충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최신 스마트폰과 호환이 좋아 스마트폰 충전 거치대를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급속 무선충전 스마트폰 거치대 ‘에어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