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경연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정확한 기업 성과 담은 ‘연차 보고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제고 위한 현대자동차그룹 사보로 총 4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광고, 브로슈어, 앱, 홍보영상 등 총 10개 분야를, 전문가 집단이 공정하고 신뢰성 높은 기준을 바탕으로 종합 평가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의 ‘R&D스토리’는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 및 제품 홍보 노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차의 ‘R&D 스토리’는 신차가 출시될 때마다 각 차량의 개발 철학 및 구현 과정, 신차의 R&D 기술력을 고객 관점에서 알기 쉽게 서술한 간행물이다.
‘연차보고서’는 자동차 부문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지난해 최고상 수상에 이어 해당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그룹 사보인 ‘모터스라인’은 임직원 대상 기업 간행물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체계적인 구성과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을 제고해 온 결실을 인정받았다.
▶ 관련기사 ◀
☞올 들어 국내 車누적생산 전년대비 '증가세'로 전환
☞'대표와의 저녁식사.. 연예인의 레이싱 교육..' 車업계 고객과 이색 만남
☞김충호 현대차 사장 "대표자로서 안티 정서 책임 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