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앱스토리몰은 폭발 걱정 없는 인증 받은 ‘엑타코 핸디 선풍기’의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저가형 휴대용 선풍기의 폭발 뉴스로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하는 가운데, ‘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과충전과 과방전, 과전류 및 과전압 방지를 위한 IC칩셋 사용으로 신뢰성을 높였으며 국가기술표준원의 인증을 거친 배터리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폭발 위험성이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와는 달리 구조적으로 폭발 가능성이 거의 없는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분리형 구조를 채택한 ‘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깔끔한 디자인의 전용 보조배터리와 엑타코 선풍기 헤드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미니 USB 선풍기로, 동급대비 강력한 바람 세기를 자랑한다. 또한 225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뛰어난 그립감으로 여성 사용자들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선풍기 헤드가 180도까지 접히는 후면 폴딩 방식 채택으로 탁상형 미니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보호 설계와 KC 인증을 통해 폭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라며 “가족이나 직장동료 등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서 감사의 의미로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햇다.
‘엑타코 핸디 선풍기’의 여름 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