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커뮤니케이션 잡지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가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
| 2일 오후 열린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사진 가장 오른쪽)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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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KBS,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각종 기관, 단체가 발행하는 제작물을 대상으로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 관련 시상이다.
기업문화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작물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25회째를 맞이했다.
1958년 월간 미용정보지 ‘화장계’를 발간(현 ‘향장’)하며 대한민국 기업 간행물 역사를 이끌어 온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커뮤니케이션 매거진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를 창간했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을 대상으로 격월 배포되며, 기업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와 모바일 웹(abc.amorepacific.com), 아모레퍼시픽 사보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aboabc) 등을 통해서도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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