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드래곤빌리지’의 대표 캐릭터 ‘고신이’와 SNS 인증샷 올리기, 인형 뽑기 기계 속 드래곤 구출하기, 행운의 드래곤 캡슐 뽑기, 드래곤 비행기 만들기 등 흥미로운 체험 미션들을 진행했다.
미션 수행 개수에 따라 드빌 문구세트와 게임카드, 드빌 아트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해 부스 방문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운영자인 ‘GM용순’이 직접 한정판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시작하기 한 시간 가량 전부터 줄을 서는 등 인파가 가장 많이 모여 ‘드래곤빌리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드래곤빌리지의 대표 인기 상품인 컬렉션 게임카드, 봉제인형, 각종 팬시문구를 할인 판매하고 특별한 상품이 들어있는 100세트 한정 드래곤빌리지 미스터리박스도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브로는 지난 2012년 ‘드래곤빌리지’ 출시 이후 후속작 ‘드래곤빌리지2’를 포함해 누적 다운로드 1200만회, 월 접속자 30만명, 드빌넷(커뮤니티) 일 접속자 2만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드래곤빌리지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출판사업과 콘텐츠사업을 진행해 도서 160만부 판매, 게임카드 4,700만팩 판매, 봉제인형 19만개(출시 6개월 만) 판매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