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역세권 입지를 갖춘 상업시설이 수요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그 중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미사 푸르지오 시티’가 더블 역세권으로 특히 각광받고 있다.
㈜투게더홀딩스가 분양하는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미사역세권 일대에서 분양 중이다. 국내 1군 건설사인 대우건설이 시공해 신뢰도 및 안정성이 뛰어나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총 815실의 분양이 완료돼 고정 수요가 확보된 상태다.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을 중심으로 형성될 대규모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고 미사역과 도보 2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일대의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의 상가는 51~54%대의 높은 전용률로 매장 활용공간을 높였다. 2~3층의 상가에는 대로변에 노출되는 곳에 테라스 상가가 들어서고, 1층 상가에는 사람들의 유인하고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입면과 동선이 만들어진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가 들어서는 하남 미사강변도시 인근에는 대규모의 업무지구 및 상권이 개발되고 있어 2018년까지 약 7만6000명의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가 확보된다는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또 백화점·영화관 등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서는 하남스타필드도 조성도 2017년 마무리되기 때문에 7000여명의 고정수요가 확보된 거나 마찬가지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1억원대로 누릴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상가로,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로 투자비용을 최소화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3 번지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