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은 3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웹예능이다. 방송예능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늘(22일) 공개되는 영상은 시즌1, 2를 통틀어 첫 해외 매장 직원 체험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일본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매 체험기를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영상을 위해 장성규는 모이몰른의 2023F/W시즌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두 형제를 키우는 아빠답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응가 모양의 카라 디자인을 아이디어로 내놨으며, 모이몰른은 이 디자인을 채택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모이몰른은 이번 ‘워크맨2’ 방영을 기념해 22일부터 3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2023F/W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장성규가 디자인한 운치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3F/W 신상품 구입 시 멤버십 포인트를 20%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