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자칫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특히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
|
‘후디스 청정 저지방 우유’ 지방 낮추고 영양 올리고
줄어든 음식 섭취로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것 중 하나가 뼈 건강이다. 칼슘 섭취가 부족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 함량은 낮지만 우유 고유의 영양 성분은 최대한 보존하고 맛과 신선도는 높였다. 미국 FDA가 권장하는 저온살균공법을 통해 단백질과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비타민 손실을 줄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청정 저지방 우유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을 위해 칼로리와 영양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 있으며 해독과 배출 등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돼 있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돼 있고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 L-카르니틴 등이 첨가돼 있다.
카페 드롭탑 ‘건강 메뉴’ 인기
카페 드롭탑은 음료 개발 담당자를 두고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춘 메뉴들을 내놓고 있다. 남미의 녹차로 불리는 ‘마테’, 아마존 슈퍼푸드인 아사이베리를 음료에 활용한 ‘레몬·마테아이스티’와 ‘아사이베리·홍삼아이스티’ 2종은 인기가 높은 메뉴 가운데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