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온라인 제조 플랫폼 운영사 샤플은 스폰서드 리워드 앱 서비스 포바바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포바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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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바바는 유저가 광고를 보고 제품을 뽑을 수 있는 제품 중심 플랫폼 서비스로, 상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를 시청 후 받을 수 있는 뽑기 카드로 제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뽑기 결과는 참여 즉시 확인할 수 있다.
6월에는 샤넬 가방을 비롯해 스톤아일랜드 맨투맨, 아미 가디건, 메종키츠네 반팔 티 룰루레몬 레깅스, 루이비통 지갑 등 패션 제품과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 플레이스테이션 5등의 디지털 제품 등이 선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향수를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니치 향수 브랜드도 제품으로 포함했다.
진창수 샤플 대표는 “포바바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던 시대에서 제품으로 광고하는 패러다임 전환을 기대한다”라며 “제품 중심의 새로운 앱 서비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바바에서는 5월 25일 정식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로 샤플헤어스타일러 뽑기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