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신형 K5’의 사전계약 실시를 기념해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응모자에게 가장 적합한 ‘신형 K5’를 추천해 주는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 이벤트는 선호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유지비 등의 항목들을 토대로 총 5번의 테스트를 거쳐 고객의 취향과 운전습관들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 중 응모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kia.com/kr/KIA_K5/main.aspx)에 접속해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하면 되며, 즉석 경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테스트를 마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준다.
▶ 관련기사 ◀☞기아차, 심장병 어린이 기금 6000만원 분당서울대병원 전달☞비수기 7월에 신차 출시 '러쉬' 왜☞"일자리도 대물림" 대기업 30곳 중 11곳 ‘고용 세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