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 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달리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초보자들을 위해 ‘러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데카트론 코리아) |
|
데카트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에서 러닝을 시작하고 싶은 입문자들을 대상으로 △런데이(Runday)앱을 통한 러닝인증 챌린지 △직접 뛰어보며 전문코치에게서 러닝을 배우는 ‘데카러너스 클래스’ △인스타그램 팔로우이벤트 뿐 아니라 입문자용 러닝제품 추천, 러닝유저들의 러닝팁 등 러너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러닝의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달리기·걷기 트레이닝 플랫폼 ‘런데이(Runday)’에서는 ‘데카러너스 챌린지’뿐 아니라 런데이와 최초로 콜라보 챌린지인 ‘내가해냄 챌린지’를 진행한다. 일정 거리를 달린 유저들이 데카트론 스티커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패딩조끼, 러닝 벨트백 등 데카트론의 러닝 베스트셀러 상품을 리워드로 응모할 수 있다.
| (좌) 데카러너스 런데이 챌린지 (우) 데카러너스 오프라인 러닝 클래스 (사진=데카트론 코리아) |
|
‘데카러너스 잠실’ 러닝 클래스도 총 5회에 걸쳐 진행한다. ‘데카러너스’는 러닝 전문 코치가 직접 달리기 방법을 가르쳐주고, 페이스에 맞게 그룹별로 뛰는 오프라인 러닝 클래스로 초보자들이 직접 러닝에 도전하며 러닝의 즐거움을 알아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신청을 원하는 경우 스포츠 아웃도어엡 ‘페어플레이’에서 할 수 있다.
구정연 데카트론 코리아 대표는 “데카트론은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을 사람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러닝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좋은 제품을 제공해 시작할 수 있도록 발판이 되고 싶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러닝을 직접 시도해보고, 뛰어보고, 러닝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데카트론 코리아는 러닝 입문자를 위해 러닝 아이템들을 추천하거나 사람들의 러닝 후기를 모집하는 등 러닝의 즐거움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러닝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카트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