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내용은 `이른 아침 출근길 100명에게 장미꽃 선물하기`, `회사 동료 40명과 프리 허그 나누기`, `명동 한복판에서 한복입고 부채춤 추기` 등과 같이 일상 속에서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아이디어와 실행과정을 담은 1∼5분 사이의 동영상이다.
1인이나 팀 단위로 제작해 응모할 수 있고, 동영상 마지막 컷에 현대백화점 40주년 엠블렘, 현대백화점 로고, 현대미디어 로고를 노출시켜야 한다.
1차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40개의 본선 진출작품을 가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이 기간 동안 일반 고객의 추천을 받고 그 결과를 최종심사 때 반영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최원형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현대백화점그룹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백화점업계, 2월 매출도 호조 ..`의류 매출 강세`
☞현대百, 매출 늘고, 비용 줄고..`출발이 좋다`-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