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그룹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15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웹 마케팅/마케팅‘과 ‘생활 브랜드/화장품’ 각 부문 최우수상과 ‘프로모션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총 3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웹 마케팅/마케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모바일 웹사이트’는 다양하고 생생한 컬러 전달을 위해 디지털 책같은 느낌으로 구성됐다.
‘생활 브랜드/화장품’ 최우수상을 수상한 에뛰드하우스 리뉴얼 사이트는 매장을 주제로 제품과 상세 소개 페이지의 연계성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의 슬로건과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했다.
‘광고, 프로모션/이벤트프로모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핑크 위시 트리 캠페인 사이트’는 2014년 연말 강남역 광장에 세워진 대형 디지털 ‘핑크 위시 트리’를 활용한 오프라인 캠페인과 온라인 캠페인을 연계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 한해 동안 만들어진 국내 홈페이지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관련기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무역의날 금탑산업훈장 수훈☞화장품株, 한·중 FTA보다 개별 종목 모멘텀에 주목-대우☞설화수, 예술 콘서트 '작품 읽어주는 남자'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