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한층 강화된 수능 강좌 서비스와 입시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1년여만이다.
이번 개편은 입시전문 사이트로써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해 ▲입시정보 콘텐츠 강화 ▲공부법 메뉴 신설 ▲수능 신규 강좌 보강 등에 초점을 맞췄다.
이러닝혁신사업부 현준우 총괄대표는 "학생 자신의 공부스타일과 맞는 강좌 찾기, 성적대별 강좌 추천 등 개인 맞춤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며 "고객센터 24시간 종일 운영제를 도입해 회원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비상에듀 플래너 10만권을 쏜다'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 10만명에게 2010년 공부 계획 플래너인 ‘비상에듀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 플래너 사용후기, 입소문왕 선발대회 등을 통하면 최신형 PMP, 열공 문구세트, 문화상품권, 아토팜 립케어 등 푸짐한 경품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