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자들의 달콤한 수다

  • 등록 2010-07-27 오후 4:33:10

    수정 2010-07-27 오후 4:33:10

[이데일리 편집부] 무더위를 피해 여자 친구들 또는 가족끼리 특급 호텔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달콤한 수다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지금 특급 호텔에서는 여자들만을 위한 혜택이 넘쳐난다. 여럿이 가면 덤으로 주는 무료 식사권, 할인 혜택, 및 무료 안주 제공 등 여자만의 특권을 누리며 즐거운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최고층 19층 서머 뷔페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21일까지 레이디즈 위크데이 서머 런치 뷔페 (Ladies’ Weekday Summer Lunch Buffet)를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4명 이상 여성 고객에게는 네 명 중 한 명 무료인 3+1, 맥주 및 주스에이드 무제한 제공 외 서머 뷔페 이용권 한 장을 더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양쪽 벽을 둘러싼 통유리를 통해 내다보이는 남산과 시내, 그리고 푸른 하늘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주며, 킹크랩, 대하, 관자 등 신선한 해살물 코너, 몽골리안 바비큐, 각종 그릴 요리, 즉석 누들 스테이션, 달콤한 쁘띠 디저트 섹션까지 60여 가지 고품격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철 입맛을 맛깔스럽게 돋울 수 있다.

10인용과 20인용 개별룸이 마련되어 있어 사전 예약 시 더욱 아늑하고 편리하게 서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점심 가격은 4만 5000원 (세금 포함, 식사권 당일 사용 불가).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여성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매주 목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와인뷔페를 여성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뷔페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요리와 다섯 종류의 최상급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가격은 5만 원이며, 여성에 한해 2만 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롯데호텔월드(잠실)

롯데호텔월드 스타일리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2층)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런치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요금을 40% 할인해 주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세느는 요리의 90%를 즉석에서 조리사가 직접 조리, 기존 뷔페의 단점을 극복하여 요리의 맛과 신선함이 뛰어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상가격은 점심 식사 대인 5만 7000원, 저녁 식사 대인 6만 1000원이지만, 여성이라면 월요일 런치뷔페를 3만 4200원으로 경험할 수 있다.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불포함)

사전 예약 시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을 이용할 수도 있어, 친구들 또는 온 가족이 함께 정겨운 한때를 보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리츠칼튼 서울

여성 고객을 위한 혜택을 `더 리츠바`에서도 누릴 수 있다. 평일 6시부터 9시에 방문한 3인 이상의 여성 고객에게 스페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디스 나잇`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시행한다.

스페셜 안주는 `더 리츠바`에서 인기 있는 안주 메뉴인 나초, 모듬 소시지, 해산물 세비체 및 훈제 연어 샐러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쿠폰을 소지한 여성 고객에게만 해당하고 남성 고객과 함께 입장한 여성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쿠폰은 리츠칼튼 서울 홈페이지 (www.ritzcarltonseoul.com)에서 출력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제이제이 마호니스, 헬리콘 등 엔터테인먼트 업장과 객실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주며, 시즌마다 열리는 제이제이의 테마 파티 입장료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생일파티 또는 기념일파티를 가질 경우,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TV 모니터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해 흥을 돋운다.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뉴욕 스타일 라운지바 조이에서는 병 단위로 주문하는 생일자 여성고객에게 샴페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여성 고객을 위해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연회장 및 아케이드 손님 제외)

▶ 관련기사 ◀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 과학여행 떠나요~~!!
☞맑은 물 호탕하게 흐르는 대원사 계곡
☞완도수목원 `치유의 숲길` 산림욕 효과 톡톡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