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볼거리 위주로 컨텐츠를 구성하고, 렌즈별로 분류 소개해 주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방문 고객에게 양질의 이미지 컨텐츠를 제공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AF-S NIKKOR 24-70mm f/2.8E ED VR’ 을 비롯해 각 제품별로 촬영한 인물, 스냅, 풍경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의 박준석 팀장은 “단순히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NIKKOR 렌즈 마이크로사이트(http://www.nikon-image.co.kr/microsite/nik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