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유플리트(대표 최근화, www.upleat.com)가 개점 5주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단행한 경방 타임스퀘어의 새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홈페이지(WEB)와 모바일웹(MOBILE WEB), 다국어 페이지(영문, 일문, 중문)을 리뉴얼 했다.
타임스퀘어 공식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는 총 4개의 메인을 가지고 있다. 매장안내/ 이벤트&쿠폰/타임스퀘어소개/모아보기 각각의 메뉴의 테마별로 상단의 키 비쥬얼 영역 및 Module화된 이미지 배너를 자유롭게 구성하도록 설계됐다. 각각의 메인은 좌, 우 화살표를 통해 이동이 용이하도록 하였고, 사용자의 관점에서 보면 타임스퀘어의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보기 쉽고 해당 컨텐츠로의 접근성이 확대 되었다고 평가되고 있다.
타임스퀘어의 모바일 웹(m.timessquare.co.kr)은 홈페이지의 컨셉의 영향을 받아 메트로 UI를 활용하여 구성하였으며, 모바일 전용 간편 회원가입 및 개인화 메뉴, 웹과 모바일의 유기적인 연동 부분에 주안점을 두어 설계했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주요하게 설계된 부분은 바로 매장 검색과 맵(Map) 영역이다. 홈페이지 우측의 UX메뉴를 통해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와 SNS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매장의 키워드 입력 및 다양한 검색 조건들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맵(Map)에서는 매장의 위치 및 편의시설의 위치를 지도에 직접 표시하도록 개선됐다.
|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