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넥스트사이언스(003580)는 크로스오버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지난 6일 반포 더리버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Elishacoy & China’s Connecting Day’ 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 소개를 통해 중국 내 저변을 확대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을규 넥스트사언스 대표, 김종원 에이치엘비파워 대표,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명과 왕홍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이치엘비 그룹사와 엘리샤코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슈텔러, 스타티, 쭌님,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와 틱톡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진양곤 에이치엘비그룹 회장이 B2C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 ‘9udoº’(구도를 바꾸다)라는 컨셉으로 여러 셀럽과 함께 콜라보 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더욱 알리고 뷰티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