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명사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8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뽑힌 총 70쌍은 명사와 1박2일의 여행을 하게 된다. |
|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다. 이번 시즌7는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으로 6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13일부터 1박 2일간 신병주 교수와 함께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여행을 체험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를 탐방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애플, 5년째 브랜드 가치 세계 1위…삼성은 7위☞코스피, 강보합 출발…2110선서 횡보☞현대차 노조 "해외공장 생산량도 노사 합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