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전자(066570)가 키친 패키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전국 베스트샵에서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방 가전 구매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줄 예정이다.
행사모델은 신제품을 포함한 전기레인지 3종(BEH3G·BEI3G·HM632RB), 광파오븐 6종(MA324PDW·MA324DTN·MA324DBN·MA324BWS·MA324BSS·MA324BGS), 광파 가스레인지 3종(HC637RAN·HC627RAN·BH3GN) 등이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는 물론 전기 공사도 필요가 없다. 또 1ℓ의 물을 단숨에 끓일 수 있는 동급 최고인 3kW의 화력을 구현한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덕션 버너는 상판을 가열하지 않고, 상판에 자기장을 만들어 전용 용기를 직접 가열한다. 전기 버너는 열로 상판을 데우는 방식으로 어느 용기나 사용 가능하며 직화구이 요리도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이 제품을 작동하는 것을 막아주는 ‘잠금 기능’과 원하는 시간에 사용하는 ‘타이머 기능’, 일정 시간 이상 조작하지 않으면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소화 기능’ 등도 탑재됐다. 이밖에 터치패널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DIOS 인버터 광파오븐은 국내 최초로 광파 기술과 인버터 기술을 적용, 9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멀티 클린 기능’을 탑재해 터치 한 번으로 △탈취 △스팀청소 △잔수제거 △조리실 건조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는다. 또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 행사 관련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G DIOS 캐시백 이벤트. |
|
▶ 관련기사 ◀☞`LG 스타일러` 유럽 주요국 친환경 제품 인정☞“AI 클라우드등 2조 5000억 매출 달성!” 2020년까지 강력한 호재로 급등할 종목은!☞LG전자, 친환경·고효율 냉난방기기 앞세워 유럽 공조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