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다.
현재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24개국에서 매년 품질 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활용될 만큼 조사 결과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는 최고 권위의 수상제도로 알려졌다.
네오위즈게임즈측은 "감동을 주는 서비스, 건전 게임문화 조성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시행한 결과"라고 자평했다.
이상엽 네오위즈게임즈 대표이사는 "고객만족도 강화는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요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위한 한발 앞선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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