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BMW는 ‘닥터 BMW 위크’를, MINI는 ‘MINI 홈커밍 위크’를 각각 7주간 실시한다.
|
My BMW나 MINI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하면 ‘서비스 라이브(Service Live)’를 통해 내 차의 정비 현황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추가적인 정비가 필요한 경우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해 편리하고 신뢰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엔진오일과 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하체 패키지, 냉각 시스템 패키지 등 총 12가지로 준비된 패키지 상품을 30% 할인한 금액(부품 및 공임 포함)으로 제공한다.
기존 블랙박스를 BMW·MINI ACE 3.0 프로 블랙박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부품 및 공임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프리미엄 소화기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9월부터 출고하는 모든 BMW·MINI 차량에 기본 비치하는 자동차 겸용 소화기로 소화 성능이 우수하며 친환경 소화분말을 사용했다.
사은품으로도 해당 소화기를 받을 수 있다. BMW 150만원, MINI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프리미엄 소화기를 지급하며,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에 서비스 상담 예약 및 입고 시 BMW·MINI 장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가 만료된 고객 중 최근 15개월 이내 미방문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