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미니버스 쏠라티 개발자들이 구매희망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설명회’를 다음달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현대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 행사는 18일부터 8일간 수도권과 충청지역, 강원지역, 호남지역, 대구경북지역, 부산경남지역 등 6개 권역에서 500명의 쏠라티 구매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상품개발 담당자는 쏠라티 제품설명과 질의응답을 통해 고객에게 쏠라티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해준다.
현대차는 이 밖에 상용차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상용차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와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 등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으로 하고 있다. .
현대차 관계자는 “프리미엄 미니버스 쏠라티는 넓은 실내공간과 편안한 승차감, 다양한 편의사양 등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보유했다”며 “현대차와 쏠라티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한 이번 찾아가는 제품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쏠라티만의 상품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 현대차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 설명회‘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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