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38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0여명을 한국으로 초청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이 자리에서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 슬로건 ‘라이트 히어, 라이트 케어’(RIGHT HERE, RIGHT CARE)를 발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결의도 다짐했다.
이 슬로건은 ‘언제나 고객을 위해 대기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현대차의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 정신을 담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현대차그룹, 협력사 대금 1조523억원 추석 전 조기지급
☞현대·기아차, 中 판매 5개월만에 반등
☞[2015 프랑크푸르트모터쇼] 현대차 유럽전략 차종 'i20 액티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