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업들은 이에 화답, 하이트진로(000080)는 싸이에게 광고 모델 러브콜을 보내고 있고, 농심(004370)은 ‘신라면블랙컵’ 광고 모델로 싸이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싸이는 지난 4일 ‘서울시와 함께하는 싸이 글로벌 석권기념 콘서트’에서 참이슬을 원샷할 때 이미 하이트진로로부터 소주와 맥주 모델 제안을 받고 협의 과정에 있었다.
|
싸이는 동영상에서 “평소 신라면을 맛있게 먹는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신라면은 이렇게 딱 4번 입으로 불고 먹는 게 가장 맛있다”며 자신이 신라면 마니아라는 것을 재미있게 어필했다.
또한 “이 영상을 보면 싸이가 신라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며 재치있는 입담도 과시했다.
이번 광고는 한국 및 미국 버전으로 동시 제작되어 10월 중순경 방영될 예정이며, 농심은 신라면블랙컵을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월드베스트 제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이대진 농심 제품마케팅부문장은 “연예인이 직접 영상으로 광고모델 제안을 하는 것 자체가 싸이만이 할 수 있는 싸이스타일이라고 본다”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싸이를 통해 신라면블랙컵을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한국 대표상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