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는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유통돼왔다. 하지만 최근 쇼핑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커졌다. 작년 이마트몰 매출이 전년대비 28% 신장률을 기록하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출 신장률(1%)을 크게 앞선 것이 단적인 예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데이즈의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연간 10억원 이상의 별도 예산을 편성해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상품 코디 이미지를 제작했다.
한편 이마트는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오는 4일부터 일주일간 20개 품목 선정하고 일별 계획에 따라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 관련기사 ◀
☞[포토]"일렉트로마트 판교점에서 RC카 체험하세요"
☞'놀이'로 男心잡는다..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오픈
☞이마트몰 "어버이날 선물, 온라인으로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