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편집부] 저소득층 가정 자녀,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제10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 뮤지컬 “퀴즈쇼&헤어스프레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베스트셀러 작가 김영하의 소설 ‘퀴즈쇼’ 원작을 뮤지컬로 표현한 이 작품은 네트워크 세대의 성장담이자 연애담을 표방하며 각박한 도시생활 속 젊은이들의 초상을 리얼하게 그렸고, 누구나 공감할만한 탁월한 심리묘사와 흥미 넘치는 전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코미디의 기적 `헤어스프레이`는 지난 6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의 화려한 의상과 다양하고 멋진 헤어스타일, 화려한 무대와 더 강력해진 웃음폭탄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행사는 이데일리, 이데일리TV, 신시컴퍼니가 공동주최, 문화체육관광부,어린이재단, 월드비전이 후원하였으며 국민은행, 삼성전자, 신한금융그룹, 현대하이스코, SK에너지, GS, 삼성카드, LG생활건강, 동양생명보험, 롯데손해보험이 협찬했다.
|
▶ 관련기사 ◀
☞뮤지컬 보며 소외가정 아동들과 사랑 나눠요
☞거리엔 캐럴… 하늘엔 불꽃…
☞정명훈, 산타클로스 옷 입고 캐럴 지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