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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기아차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닝, 레이, 프라이드, K3, K3쿱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란 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준다.
여성고객을 위한 ‘여성케어서비스’도 있다. ‘맞춤형 할부’를 이용해 기아차를 구입한 여성고객에게 출고 후 1년간 차량 정비시 전화 한 통화로 집까지 차량을 찾아오고 가져다주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 2회(오토큐 이용 고객)한다. 또 26개 항목의 정기점검 서비스 1회 및 실내항균탈취제, 인테리어 코팅제, 컴파운드, 극세사 타월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 제공(기아레드멤버스 가입 고객) 등의 혜택도 있다.
이와함께 기아차는 ‘자유형 할부’를 통해 기아 승용 및 RV, 봉고 트럭을 구매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상환스케줄 조정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사업자들의 자금 운용을 도와주고자 마련된 상환스케줄 조정서비스는 할부기간 중 연간 1회 최대 2번에 걸쳐 월납입금 결제를 연장하거나 만기를 연장하는 등의 상환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이드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고 후 1년간 진행되는 차량 유지비 반값 할인 서비스는 △자동차보험(1회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자동차정비 △하이패스 △자동차세(1회 결제금액 20만원) △공영주차장 △세차 등의 차량 유지 관련 금액의 50%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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