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코웨이(021240)의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올해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100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리엔케이에 따르면 올 1월부터 지난 7일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총 13회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넘어섰다.
|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크림 |
|
리엔케이는 올초 K라인ㆍ쿠셔닝 에어커버 판매를 시작으로 지난 4월부터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판매해 약 18만 개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배우 고현정이 직접 사용해 유명해진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산소와 이탈리아 산소수 ‘옥시자이저’를 기본 성분으로 해 산소를 피부층에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세포 간의 호흡을 강화시켜 피부 톤을 밝게 가꾸어주며 16가지 자연식물을 삼나무 자생균으로 발효·숙성시켜 추출한 ‘후세츠 발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색을 찾아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주옥 Re:NK 브랜드 담당자는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입소문 만으로 브랜드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맞는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특징주]코웨이, 3분기 실적개선 소식에 '강세'☞코웨이, 3분기 영업익 970억..국내 사업 안정화(상보)☞코웨이, 3Q 영업익 963억..전년비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