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는 미국 테니스 선수 출신 디자이너 ‘마리온 바르톨리’, 셀렉트샵 브랜드 ‘얼반 아웃피터스’, 힙합 뮤지션 ‘나스’와 협업을 통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협업 제품은 미국 니만 마커스, 영국 헤롯·셀프리지, 프랑스 겔러리 라파예트, 독일 카데베 등의 백화점·편집샵 등 주요 유통 채널에 들어갔다. 출시 제품 가운데 일부는 홍콩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아시아권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국내 출시는 검토 중이다.
▶ 관련기사 ◀
☞ 휠라, 언더웨어 브랜드 '도첼라(docela)' 출시
☞ 휠라 인티모 "대형마트 속옷 매장 월매출 1억 넘어"
☞ 휠라 키즈, 바캉스용 '트로피컬 팩' 출시
☞ 휠라오리지날레, 삼청동에 복합문화공간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