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세계잼버리수련장, 노스피크와 함께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만 진행됐던 세계잼버리수련장이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건 이번이 최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8일, 25일 이틀 동안만 진행되며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워터피아 이용 요금은 30%할인된 가격인 대인 4만2000원, 소인 3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 워터피아 및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캠핑에 필요한 캠핑 용품 및 도구는 개인 지참해야 한다.
고객들은 두 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첫번째 프로그램은 오전에 세계잼버리수련장 도착 후 캠핑 준비를 끝내고 설악 워터피아에서 온천수와 함께하는 힐링 시간을, 저녁에는 캠핑장에서 현악4중주의 아름다운 연주를 들을 수 있다. 다음 날은 설악 워터피아에서 개운하게 사우나를 하고 주변에 있는 화암사와 설악문화센터에 위치한 산&책 북카페에서 마지막 휴식 시간을 갖는다.
두번째 프로그램은 첫날에는 캠핑 준비 후 숲속하이킹 체험, 카트체험(별도 비용 발생)을, 저녁에 캠핑장에서 현악4중주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시간을 갖는다. 이어 다음날 스파와 신나는 어트랙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알찬 시간을 보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캠핑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노스피크에서 제공한 텐트로 가족과의 즐거운 캠핑 시간과 함께 텐트도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다. 또 일 선착순으로 미용 마스크팩도 증정한다. 세계잼버리수련장은 1991년 세계 청소년 축제인 제 17회 세계잼버리대회 개최를 계기로 정부와 강원도가 설립한 국내 유일의 국제적 청소년 공공수련시설이다. 또 학교학년수련활동, 기관단체연수, 야영행사 등 단체가 이용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관련기사 ◀☞ "굿샷 보면 경품이 가득"..5월 가족여행은 녹색 필드로☞ 中 노동절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태국..'한국은 9위'☞ 코레일관광개발, '토요체험학습' 공식여행사로 지정☞ 웹투어, '담양' 여행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 서울 도보여행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