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란 지명자는 현재 뉴욕 맨해튼 연구소의 펠로우이자 투자 회사 허드슨 베이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수석전략가로 활동 중이다. 아울러 그의 링크드인 프로필에 따르면 지금은 폐업한 투자회사 앰버웨이브 파트너스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하다.
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이같이 밝힌 뒤 “스티브는 나의 경제팀과 함께 미국인 모두를 위한 경제 대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적었다.
미런 지명자는 관세를 이용해 협상에 우위를 점하겠다는 트럼프 당선인의 생각에 대해 적극 지지해왔다. 다만 그는 최근 워싱턴포스트(WP)와의 인터뷰에서 관세가 점진적으로 시행돼 주식시장에 미치는 충격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사관리국은 연방 공무원을 총괄하는 기관으로 트럼프 당선인이 언급한 정부 효율화 목표를 달성화하기 위한 핵심 요직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스콧은 연방 공무원 체계에 꼭 필요한 개혁을 가져올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사관리국 국장 역시 상원의 인준이 필요하다.
트럼프 당선인은 현재 미국 국제무역법원 판사로 재직 중인 스티븐 베이든을 농무부 차관으로 지명했다. 베이든 지명자는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농무부 법률고문을 지냈고 이후 트럼프가 미국 국제무역법원 판사로 지명했다. 농무부 차관 역시 임명을 위해서는 상원 인준이 필요한 자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