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모델명 WP-510)’는 가로 사이즈가 11.5cm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출수구를 메탈 질감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
이를 통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성능 시험에서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총대장균, 녹농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제거한다는 결과를 얻었다. 납, 수은, 카드뮴, 불소, 비소 등 중금속은 검출되지 않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몸에 좋은 4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렌탈케어의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렌털할 경우, 프리미엄 클린 핸즈 서비스를 통해 필터 교체뿐 아니라 저수조 및 코크, 제품 외관 관리, 주방 위생점검을 4개월 주기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1일 내 해피콜 방문 약속이 진행되고 14일 내 언제든 무료 반품할 수 있으며 약정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털료는 1만7900원이며,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 이용시 전월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월 1만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홍보대사인 ‘위가드 앰배서더’를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rentalcare.co.kr)를 통해 모집한다. 블로그, SNS 활동이 활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으며 활동기간 동안 정수기를 무상으로 렌털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포토]"속초명물 `새우강정` 맛보세요"
☞[포토]"1억2000만원 짜리 시계는 어떻게 생겼나"
☞현대백화점, 메르스 여파 벗어나 하반기 성장…'매수'-이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