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히려 2층 규모 흰 건물의 깔끔한 외관은 오히려 럭셔리에 가깝다.
떡볶이를 단순히 분식이 아닌 ‘요리’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자 기존의 매장을 다 정리하고 지금의 자리에 떡볶이전문점을 오픈했다.
당시 주변에서는 이런 큰 규모로 로데오 거리에 객단가 6000~7000원 정도의 분식전문점을 한다는 것 자체를 의아해 했다.
그러나 차별화한 메뉴 구성, 메인으로 부족함 없는 풍성한 볼륨감의 건강 떡볶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등의 노력으로 지금은 로데오 거리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직접 쌀을 가지고 방앗간에서 떡을 제조하는데 소비분량이 평일에만 20kg 정도라고. 즉석떡볶이 형태의 메인 떡볶이는 총 5가지 종류로 기본 떡볶이 외에 피자소스와 고추장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철판치즈떡볶이(2人1만2000원)가 인기다.
떡볶이를 먹은 후 추가로 주문하는 볶음밥은 단순히 밥 추가가 아니라 종류별로 다양한 재료와 함께 제공되어 이곳 떡볶이 메뉴가 한 끼의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여기에 일본간장소스로 만든 풍부한 해산물의 데리야끼 떡볶이(8000원)도 많이 찾는다.
사이드메뉴로는 직접 뽑은 순대에 카레반죽을 입혀 튀겨낸 순대카레롤(3000원), 고추장과 바비큐 소스로 구운 떡꼬치(3000원) 등 3000원 내외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다.
이곳의 가장 큰 경쟁력은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손으로 만들어 내는 정성이 담긴 맛, 그리고 가장 친근한 메뉴인 떡볶이를 레스토랑 같은 쾌적한 매장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떡볶이의 무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영주 대표는 세계에 한국의 맛을 알리고자 내년 봄 일본 신주쿠 매장 오픈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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