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어바웃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레이어 핏 파운데이션과 스킨 레이어 커버 핏 컨실러가 오는 9월 6일 무신사에서 선론칭된다.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파운데이션은 3중 밀착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블러와 밀착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구상 파우더로 모공 요철을 커버하고, 라이트 오일로 가볍고 빠른 밀착력을 선사하는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스킨케어 베이스를 약 66% 함유한 워터젤 텍스처를 함유하여 속 당김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관련 임상 테스트 완료한 제품으로, 아침에 바른 베이스가 저녁까지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는 각각 5가지 컬러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컬러를 정교하게 맞추어 개발되어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얼룩 없이 깔끔한 커버가 가능하다.
스킨 레이어 핏 커버 컨실러는 밀착과 커버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스킨케어 베이스 성분 약 58%를 포함하여 수분감을 유지하면서 속 당김이나 뭉침 걱정 없이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커버 래스팅 시스템으로 24시간 기미와 잡티를 커버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신사 선론칭 기념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파운데이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스킨 레이어 퍼프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컨실러는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블러 핑거 퍼프가 함께 증정된다. 컨실러는 예약 판매로 선론칭되어, 10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다. 9월 23일부터는 어바웃톤 공식몰 포함 전 채널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또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에서 9월 6일부터 8일까지 어바웃톤의 신제품 스킨 레이어 핏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서 열리며, 다양한 뷰티 제품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어바웃톤 관계자는 “평소에는 간단하게 쿠션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속력과 예쁜 피부 표현, 커버력을 요구하는 날에는 파운데이션을 찾게 된다”며 “밀착에 초점을 맞춘 어바웃톤의 새로운 밀착 블러 베이스로 기복 없이 예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