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리코스 온라인 전용 라인 마린플러스 출시 |
|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마린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LIRIKOS)’가 10일 온라인 전용 라인 ‘마린플러스(MARINE+)’를 출시했다.
마린플러스 라인은 공식 웹사이트(http://www.marine-plus.co.kr)를 통해서만 판매되며, 온라인으로 고객과 실시간 카운셀링을 진행하는 등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을 주 공략층으로 한다.
리리코스 마린플러스는 강원도 고성의 청정 심해수 ‘동해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또 바다의 알로에라 불리우는 파래과의 갈조 식물인 ‘감태’, 동해 해양심층수에서 염분과 미네랄을 분리해 만든 ‘해양심층소금’, 바다에 뿌리를 내리는 희귀 나무 ‘레드 맹그로브’ 등을 원료로 담아냈다. 클렌징과 토너, 에센스, 미스트,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 9종을 선보이며, 가격은 1만8000원에서 3만원대.
김 용남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사업부 상무는 “온라인 경로의 합리적인 젊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아모레, 3년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편입☞서경배式 감성경영‥직원과 通하다☞설화수, 업계 최초 단일매장 月매출 10억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