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은 T영상고객센터를 지난 2월 중순부터 WCDMA 전체 고객으로 확대한 이후 2개월 여 만에 이용건 수가 120만 건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WCDMA 전체 고객으로 서비스가 확대된 2월 한 달간 약 5만 건에 그쳤던 T영상고객센터 이용건수는 3월 58만 건으로 늘어난 후, 4월 현재 57만 건을 기록중이다.
T영상고객센터는 음성으로만 지원되던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에 영상 기능을 추가, 고객이 음성으로 각종 조회서비스를 상담받는 동안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영상으로도 동일한 상담 내용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오는 5월부터 T영상고객센터 고도화 개발을 예정중이다. 이를 통해 조회 기능 위주인 현재 서비스를 영상 송출방식 다양화, 요금 및 부가서비스 업무처리 기능 추가, 사용자환경(UI) 개선, 생활정보 및 상담정보 제공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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