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G 플렉스2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배우 오연서 등 3인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이 디자인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은 모두 G플렉스2의 곡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됐다.
유명 연예인 약 30명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성으로 ‘아티스트존’ 매장에 수시로 방문해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만 방문해도 소정의 선물을 받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lggflex2event.co.kr)에서 ‘G 플렉스2’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G 플렉스2’ 30대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LG 플렉스2’는 4가지 곡률을 적용한 진정한 곡면 디자인 스마트폰이다. ‘제스처 샷’, ‘글랜스 뷰’ 등 혁신적인 UX(사용자경험)과 셀프힐링 후면커버가 적용돼 큰 호평을 얻고 있다.
|
▶ 관련기사 ◀
☞LG 3대 생활가전, 미국서 친환경 경쟁력 입증
☞LG전자, 中서 세탁기 생산 3천만대 돌파
☞LG전자, 2분기 강한 실적 모멘텀 기대-키움